결제 완료 후 부분취소 가능한가요?
배송 준비 전인 입금완료 단계에서는 부분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 배송중 단계인 건은 반품으로 가능합니다.
단, 변심 반품 시 배송비(6,000원)는 고객님께서는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상태가 출고 전(입금대기/입금완료)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 단계는 제품이 출고되고 송장번호만 입력되기 전 상태이므로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수취거절 또는 배송완료 후 반품으로만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편도 배송비 혹은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용기가 불량이거나 내용물에 이상이 있습니다.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저희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원 접수를 통해 수령지로 해당영업소 택배기사님을 보내 드리고
반송처리가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미구하라 반송담당센터에 해당 제품이 반입되면
빠르게 교환 및 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으며
이상여부를 파악하여 문제 해결까지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이 피부에 맞지 않아요. 반품해주세요.
만일 제품 수령 후 10일 내로 사용해 보시고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화장품 사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명시된 의사 소견서를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 치료 급여 범위 내 진료비만 지원 가능)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있습니다.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저희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문의해 주시면 제품을 재배송 해드리고 있으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에 파손된 제품과 맞교환하여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품 배송 중의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원칙적으로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단,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지만,
왕복 택배비(6,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는 1899-1238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화장품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 다음의 경우에는 정상적인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을 이미 상당량(1/3 이상) 사용한 경우
- 단상자, 제품 용기를 훼손하여 제품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 제품설명에 기재된 [사용시 주의사항]대로 지키지 않은 경우
-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제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이미 사용하였거나 분실한 경우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저희 미구하라 사이트 하단의
[이용약관 제14조~제16조]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약관은 메인페이지 사이트 하단에 있습니다.
교환/반품하려는 제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미개봉 상태에서만 교환이 가능하며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저희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반품요청의 전화 연락을 해주시면
해당 건을 반품 접수하고 CJ대한통운 택배 기사님을 배치하여
반품해야 할 제품을 수거차 방문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이 저희 미구하라 반송담당센터에 도착하고 나면,
반품처리여부를 결정하고 처리결과에 대해서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통해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반품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SNS 아이디를 이용하여 미구하라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