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이상 구매 시 5월 한 달간 무료배송!

CS CENTER

FAQ 검색
FAQ 검색

FAQ-취소/교환/반품 목록

  1. Q

    결제 완료 후 부분취소 가능한가요?

    A

    배송 준비 전인 입금완료 단계에서는 부분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 배송중 단계인 건은 반품으로 가능합니다.


    단, 변심 반품 시 배송비(6,000원)는 고객님께서는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2.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취소는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상태가 출고 전(입금대기/입금완료)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 단계는 제품이 출고되고 송장번호만 입력되기 전 상태이므로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수취거절 또는 배송완료 후 반품으로만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편도 배송비 혹은 왕복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로 가기

  3. Q

    제품용기가 불량이거나 내용물에 이상이 있습니다.

    A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저희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원 접수를 통해 수령지로 해당영업소 택배기사님을 보내 드리고 

    반송처리가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미구하라 반송담당센터에 해당 제품이 반입되면 

    빠르게 교환 및 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으며

    이상여부를 파악하여 문제 해결까지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4. Q

    제품이 피부에 맞지 않아요. 반품해주세요.

    A

    만일 제품 수령 후 10일 내로 사용해 보시고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화장품 사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명시된 의사 소견서를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 치료 급여 범위 내 진료비만 지원 가능)

  5. Q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있습니다.

    A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저희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문의해 주시면 제품을 재배송 해드리고 있으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에 파손된 제품과 맞교환하여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품 배송 중의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6. Q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A

    원칙적으로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단,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지만, 

    왕복 택배비(6,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는 1899-1238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7. Q

    화장품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A

    ※ 다음의 경우에는 정상적인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을 이미 상당량(1/3 이상) 사용한 경우

    - 단상자, 제품 용기를 훼손하여 제품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 제품설명에 기재된 [사용시 주의사항]대로 지키지 않은 경우

    -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제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이미 사용하였거나 분실한 경우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저희 미구하라 사이트 하단의 

    [이용약관 제14조~제16조]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약관은 메인페이지 사이트 하단에 있습니다.

  8. Q

    교환/반품하려는 제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A

    미개봉 상태에서만 교환이 가능하며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저희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반품요청의 전화 연락을 해주시면

    해당 건을 반품 접수하고 CJ대한통운 택배 기사님을 배치하여 

    반품해야 할 제품을 수거차 방문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이 저희 미구하라 반송담당센터에 도착하고 나면, 

    반품처리여부를 결정하고 처리결과에 대해서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통해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9. Q

    반품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A
    1. 반품(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

    -단순 변심,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개봉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며 
    상품 및 사은품을 분실 또는 사용하신 경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오염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제품이 맞지 않아 반품을 하는 경우
    제품 수령 후 10일 내로 사용해보시고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화장품으로 인한 트러블’ 이 명시된 의사소견서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 해당 서류: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 치료 급여 범위 내 진료비만 지원 가능
    병원) 진료 확인서 또는 소견서, 진료비 계산서(서류 발급비용 비용 포함) 
    약국) 약제비 확인서(세부 영수증). 카드 증빙 불가/ 주문자 명의 통장사본] 
    비급여 – 미용 및 에스테틱, 피부 진정 관리, 레이저·여드름 관리, 화장품류 구입 등 불가. 

    또한, 본 제품이 2/3 이상 남아있어야 가능합니다.

    V 반품 시, 사용한 쿠폰과 적립금은 반환 되지 않습니다.

    2. 반품(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이미 개봉하여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 
    -제품 수령 후 10일이 지난 경우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품을 1/3 이상 사용하셨을 경우 
    -교환/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반품한 경우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제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구매 후 반복적으로 반품(환불), 교환 할 경우 
    -반품(환불), 교환 배송비가 입금 또는 동봉되지 않은 경우 
    -제품과 함께 지급된 경품이나 사은품이 반납되지 않고 반품이 신청된 경우 

    반품(환불) 및 교환 왕복 배송비 6,000원입니다.

    전체 반품/교환이 아닌 일부 상품의 반품/교환인 경우에는 
    남아 있는 제품의 가격이(실 결제 금액 기준) 3만원 이상이면 편도 금액을 부담하시면 됩니다. 


    상품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 무료입니다.
    단, 착불의 경우 오직 CJ대한통운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 배송중 단계는 이미 출고가 된 상태이므로 무료배송 일지라도 
    취소 시, 변심 반품으로 분류되어 왕복 배송비(6,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99-123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