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FAQ 검색
FAQ 검색

FAQ-배송 목록

  1. Q

    주문취소 후 배송이 되었어요.

    A

    이미 주문을 취소하고 나서 해당 제품이 도착하였을 시, 

    배송기사를 통해 수취 거부를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제품을 수령하고 배송기사가 이미 돌아간 후의 경우에는, 

    저희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문의하여 주시면 

    내용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Q

    운송장번호가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A

    일반적으로 운송장번호 추적은 배송 출하일의 저녁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니 재시도를 해보아 주시길 바라며, 

    저희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문의하여 주시면 

    직접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Q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A

    저희 미구하라는 고객님들께 제품을 빠르게 배송해 드리기 위해

    오전 10시, 오후 3시 두번에 걸쳐 출고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이페이지>주문/배송]에서 주문하신 제품의 주문상태 확인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 정보는 출고 전에만 변경 가능하며, 

    "배송준비" 단계부터는 변경하실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금완료 상태 시 배송지 변경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번호 클릭 → [수정] → 정보변경 →[주문수정]

    또는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연락하여 주시면 

    배송상태를 신속히 확인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토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준비 / 배송중 상태 시 배송지 변경

    이미 출고된 제품으로 배송지 주소 변경이 어렵습니다.


    우체국 택배 1588-1300 으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 주문배송 조회하러 가기

  4. Q

    군부대로 배송이 가능한가요?

    A

    군부대 특성상 특정지역에 한해 배송이 불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배송을 원하는 해당 군부대에 택배물품의 반입이 가능한 지에 대해 

    사전에 확인하신 후에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배송을 원하는 군부대의 사서함 주소까지 정확하게 남겨 주셔야만 

    보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5. Q

    휴일에도 주문/배송이 되나요?

    A

    주문과 결제는 휴일에도 하실 수 있지만, 

    출고처리는 미구하라 영업일인 평일에만 이루어집니다.


    ※ 토요일에는 배송업무만 이루어져 제품을 수령 받으실 수는 있으나 

       일요일/공휴일에는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6. Q

    지방에도 배송되나요?

    A

    전국 어디라도 배송이 가능합니다만, 

    도서/산간 지역이나 기타 일부 지역의 경우에는 

    배송 완료까지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매하신 제품의 현재 배송위치를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저희 미구하라는 15시 이전까지 입금해 주시는 건은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1~2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연휴 및 주말 제외)


    다만, 명절 전/후 또는 이벤트 기간 등의 택배 물량이 많은 경우에는 1~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 등의 천재지변 시에는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방의 일부 지역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나, 

    도서/산간 지방을 제외하곤 보통 익일 도착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8. Q

    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입하신 분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로그인 → 비회원 주문찾기]에서 

    주문번호/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배송 확인이 가능하며,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현재 배송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저희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연락하여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9.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누르면

    하단 부분의 배송정보란에서 배송조회와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고객의 경우에는 [로그인 → 비회원 주문찾기]에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배송 조회하러 가기

  10. Q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주문을 해야 하나요?

    A

    미구하라는 30,000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에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지원드리고 있으며, 

    30,000원 미만의 제품 구매 또는 비회원 구매 시에 2,500원의 배송료가 부가됩니다.


    또, 골드등급이상(최근 4개월간 누적된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의 회원께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 단 이벤트특가 상품 (애플폼, 썬크림, 핸드에센스, 미니어쳐 단품)는 등급에 관계없이 3만원 미만일경우 배송료가 자동 합산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1. Q

    배송비와 택배업체는 어떻게 되나요?

    A

    30,000원 미만 제품 구입 시 2,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되며, 

    택배 발송은 우체국택배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또, 골드등급이상(최근 4개월간 누적된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의 회원께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 단 이벤트특가 상품 (애플폼, 썬크림, 핸드에센스, 미니어쳐 단품)는 등급에 관계없이 3만원 미만일경우 배송료가 자동 합산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2. Q

    제품을 받지 못했거나 제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배송 조회 시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받아보시지 못하셨다면,

    미구하라의 배송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우체국택배사 1588-13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소지 오작성으로 배송이 잘못 이루어졌다면 

    미구하라 고객센터 (1899-1238)로 연락주시면 

    오배송 택배의 회수접수를 도와드리겠으며, 오배송 택배가 회수 완료된 후에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 5,000원 부담해주시면 재출고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