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FAQ 검색
FAQ 검색

FAQ-주문/결제 목록

  1. Q

    주문을 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주문 완료 후에는 제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입금대기" 또는 "입금완료"일 경우에는 

    전체 주문 취소 후에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배송중인 경우,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2. Q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회원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 확인하기

  3. Q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기본적으로 저희 미구하라는 품절된 상품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주문하고 난 다음에 품절 처리가 되는 것은

    제품 주문량이 많아 일시적으로 늘어남에 의해서

    주문 접수 후 품절로 처리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주문하신 회원님께 즉시 전화연락 또는 문자로 연락을 드려서

    입고일정 안내 또는 부분취소 등의 희망하시는 조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4. Q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의 금액이 달라졌어요.

    A

    제품 자체에 가격 변동이 생기면, 

    장바구니에 담아 두었던 제품에도 변경 후의 가격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또한, 이벤트 종료에 따른 가격 변동일 수도 있으니, 

    진행중인 이벤트/종료된 이벤트의 기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5. Q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이 없어졌어요.

    A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의 저장 기간은 15일입니다.


    15일간 보관되었던 장바구니의 제품은 15일이 지나면 자동 삭제되니,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제품은 15일 이내에 구매 부탁드립니다.

  6.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에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해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비회원 주문 시에는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반드시 확인 또는 메모해 주셔야만

    주문 이후에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 → 비회원 주문찾기] 버튼을 통해 주문내역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에는 등급할인 및 적립금 지급, 각종 이벤트 참여가 되지 않습니다.

  7. Q

    결제 모듈이 설치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A

    결제 모듈이 설치되지 않을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KCP 플러그인 수동 설치를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KCP 플러그인 수동 설치]


    또한 해당 결제 모듈은 Internet Explorer 버전에서만 가능하고

    크롬에서는 실행되지 않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안되신다면 미구하라 고객센터 1899-1328로 전화주시면

    다른방법으로 결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8. Q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

    A

    카드결제 취소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카드사의 본사에서 취소처리 후,

    실제 취소완료 시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3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카드대금청구서에 본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처리한다면 

    결제일 당일에 출금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본사에서 취소 시 5~7일 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당월에는 출금되고 익월에 해당카드사에서 상계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


    또한, 카드대금청구에 관해서는 카드사마다의 차이가 있으니 

    고객님 카드의 카드사로 직접 문의해보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9. Q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 있어요. 어떻게 된 거죠?

    A

    입금을 완료했는데 미입금 처리가 된 것은 

    주문서의 정보 누락 또는 입금액이 틀린 경우에 해당됩니다.


    지금 바로 미구하라 고객센터(1899-1238)로 연락하여 주시면 

    빠르게 해당 내용을 확인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0. Q

    무통장입금 결제를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 주세요.

    A

    저희 미구하라에서 안내드린 가상 계좌번호는 

    각각의 고객님 개인에게만 발급되는 전용계좌입니다.


    고객님의 주거래은행을 선택하시면, 

    해당 은행의 전용계좌번호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11. Q

    주문을 했는데 입금해야 할 계좌번호를 모르겠어요. 계좌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

    무통장입금 계좌번호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누르면

    하단부분의 결제정보란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12. Q

    제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발행받을 수 있나요?

    A

    현금영수증은 결제 시에 신청하시면 발행 받으실 수 있으며, 

    결제 시에 신청하지 못하셨다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누르면

    하단부분의 결제정보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지출증빙은 현금영수증으로 가능하여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3. Q

    안심클릭 결제는 무엇입니까?

    A

    인터넷 쇼핑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시행일시: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대상카드: LG/삼성/외환/신한/현대(다이너스)/롯데(아멕스)/하나/한미/수협카드 등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1) 30만원 미만: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2) 30만원 이상: 공인인증

  14. Q

    결제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A

    주문서 작성 시에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 결제영수증의 출력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주문/결제 시에 신청하시면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15. Q

    결제시 적립금으로 모두 결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제품 결제 시 적립금 사용 기재란에 결제 총금액을 기입하신 후 적용버튼을 눌러 

    결제금액을 차감시켜주시면 됩니다.